인스타일 | 2025-04-05 |
우혜림, 언어 능력 꼭 닮은 3살 아들과 홍콩 여행! 스타일까지 딱 맞춘 트윈 커플룩
원더걸스 출신의 배우 우혜림이 홍콩에서 3살 아들과 꼭 맞춘 스트라이프 트윈 커플룩으로 다정한 모습을 드러냈다.
우혜림은 5일 자신의 채널에 “In Hong Kong with my boy shin_siwoo”라는 글과 함께 아들 신시우와의 홍콩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우혜림과 개구쟁이 아들 시우는 똑같이 데님 팬츠에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걸친 트윈 커플룩으로 캐주얼하면서도 편안한 여행 스타일을 선보였다.
원더걸스 출신의 우혜림은 어린 시절 홍콩에서 캐나다 국제학교를 다녔으며, 2020년 태권도 선수 출신의 신민철과 결혼, 2022년 아들 시우, 지난해 둘째 아들 시안 군을 출산했다.
특히 영어, 중국어, 한국어 등 3개국어를 구사하며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는 우혜림을 닮은 아들 시우는 지난해 말 방송된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놀라운 영어 능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한편 우혜림은 영화 ‘범죄도시’, 디즈니+ 오리지널’카지노’ 등을 연출한 강윤성 감독의 단편영화 ‘내 안에 홍콩이 있다’에 출연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