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4-03 |
롯데홈쇼핑, 프랑스 아웃도어 '에이글' 한국 재런칭…2025년 S/S 컬렉션 출시
에뛰드 스튜디오 방한 프레젠테이션 진행…익스피리언스 바이 에뛰드 스튜디오 캡슐 컬렉션 출시
172년 역사를 자랑하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AIGLE)이 한국시장에 재런칭을 선언하며, 본격 전개에 들어간다.
에이글은 오는 4일 성수동 소재의 복합문화공간 코사이어티에서 ‘에이글 익스피리언스 바이 에뛰드 스튜디오(Aigle Experience by Etudes Studio)’ 캡슐 컬렉션과 브랜드의 2025년 S/S 정규 라인을 공개한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은 한국시장에서의 본격적인 재공략을 위한 에이글의 행보를 공식적으로 알리는 자리다.
1853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에이글은 고무를 활용한 최초의 러버 부츠를 생산한 유서깊은 슈즈메이커이자 우수한 내구성과 실용성을 갖춘 아웃도어 브랜드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독보적인 노하우와 디자인 헤리티지가 집약된 아이코닉한 천연고무 부츠로 잘 알려진 에이글은 17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프랑스의 장인정신을 이어오면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다양한 혁신을 시도해왔다.
에이글은 이번 브랜드 리런칭을 기념해 프랑스에 기반을 두고있는 크리에이티브 그룹 ‘에뛰드 스튜디오(Etudes Studio)’와 협업한 에이글 익스피리언스 바이 에뛰드 스튜디오 2025년 S/S 컬렉션을 국내에 최초로 선보이며 브랜드의 현대적 정체성과 패션의 비젼을 소개했다.
에뛰드 스튜디오와 두번째 협업한 이번 캡슐 컬렉션은 도시와 자연을 잇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을 결합해 현대적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했다.
이번 컬렉션은 하늘과 땅이 만나는 산악 풍경의 컬러 팔레트를 기반으로 레디투웨어부터 슈즈, 액세서리까지 기능성과 디자인을 고루 갖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인 MTD® 2.5 레이어 재킷과 페리어트XP(Pariot XP)슈즈는 자연과 도시를 잇는 현대적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완벽하게 반영하며, 한층 진보된 에이글의 미래를 제품을 통해 직접적으로 전달한다.
특히 이번 프레젠테이션에는 에뛰드 스튜디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에이글의 프리미엄 디자이너 라인인 ‘에이글 익스피리언스 바이 에뛰드 스튜디오(Aigle Experience by Etudes Studio)’를 전개하는 제레미 에그리와 오헬리앙 아르베가 방한했다.
이들은 직접 컬렉션을 소개하며 에이글의 새로운 비전과 동시대적 감성을 전하며 한국 시장에 대한 포부를 적극적으로 알렸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에이글 국내 독점 판매권을 계약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