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3-26 |
박주미, 청담동 사모님의 우아한 외출! 멋과 품격 다 잡은 모던 클래식 봄 페미닌룩
이탈리아 럭셔리 가죽 브랜드 발렉스트라, 워너비 아이콘 박주미와 핸드백과 어우러진 봄 스타일 제안
배우 박주미가 멋과 품격 다 잡은 모던 클래식의 봄 페미닌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주미는 이탈리아 럭셔리 가죽 브랜드 발렉스트라(VALEXTRA)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스타일 H(STYLE H)와 함께한 화보에서 발렉스트라의 아이코닉한 밀라노 백과 이지데 백을 메인으로 봄과 어울리는 화사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박주미는 크림 컬러의 재킷과 팬츠로 우아한 수트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발렉스트라에서 선보이는 최상의 퀄리티 이그조틱 컬렉션의 밀라노 블랙 미디움 백을 착용해 럭셔리한 무드를 더했다.
또 그레이 스웨터와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펜슬 스커트에 비스코스와 실크로 제작된 핸들 백을 더해 클래식함의 정수를 보여주며 하객룩으로 참고하면 좋을 화보 컷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박주미는 네이비 블라우스와 스커트 셋업과 함께한 백 스타일링으로 대체불가한 우아함을 뽐냈다.
어깨 부분의 플라워 디테일의 톱과 프론트 보우가 더해진 스커트 셋업 룩에는 핑크 컬러가 포인트가 되는 이지데 미니 핸드백으로 화사한 포인트를 주었다.
마지막으로, 오간자 소재의 톱과 스커트 셋업을 착용한 컷에서는 발렉스트라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밀라노 백을 마이크로 사이즈로 착용하고 플라워 모양의 백 참을 더해 클래식하면서도 산뜻한 룩을 완성했다.
1972년생으로 53세인 박주미는 2001년 피혁 가공 업체를 운영하는 비연예인과 결혼, 슬하에 2남을 두고 있다.
한편 박주미는 2022년 5월 종영한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3'에서 출연했으며, 2023년 8월 인기리에 종영한 TV조선 드라마 '아씨두리안'에 출연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