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3-24 |
유타, 일본에서 빛나는 존재감! 오사카 우메다 한큐백화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일본 고객 취향 저격 레이스 컬렉션과 바로크 컬렉션 등 독보적인 컬러감과 차별화된 디자인 관심 폭발
제이엔지코리아(김성민 대표)의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유타(UTAA)'가 일본 오사카 한큐 우메다 본점 팝업스토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일본 팝업스토어에서는 2025년 S/S 컬렉션을 비롯해 일본 내 베스트셀러인 레이스 컬렉션과 바로크 컬렉션 등 일본 골퍼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특히, 독보적인 컬러감과 차별화된 디자인이 현지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김성민 대표가 전개하는 또 다른 골프웨어 브랜드인 '펠트(PELT)'도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일본 시장에 최초로 오프라인으로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펠트골프는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 활용이 특징으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골프웨어로 평가받고 있다.
유타골프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현지 골퍼들이 방문해주셔서 일본에서의 유타의 인기를 또 한번 입증했다. 앞으로도 더욱 차별화된 디자인과 프리미엄 골프웨어로 글로벌 시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타(UTAA)의 오사카 팝업스토어는 한큐 우메다 본점 코토코토 스테이지82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오는 4월 18일 도쿄 다이칸야마에서도 운영될 예정이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