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3-18 |
세정 더레이블, 3040 취향 저격! 신개념 ‘TD+컨템포러리’ 트래포러리 성공
51년 노하우에 트렌드 담은 신개념 ’트래포러리 브랜드’ 제안 3040 고객에게 호평
국내 대표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 캐주얼 「더레이블(The Reable)」이 성공적인 시장 안착에 힘입어 올해부터 유통망 확대 등 브랜드 외형 확장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레이블은 트렌디한 컬러, 고급스러운 소재, 감각적인 디자인의 남성 캐주얼로 지난 2023년 FW 시즌 첫 선을 보였다.
트래디셔널(Traditional)과 컨템포러리(Contemporary)를 더한 새로운 개념인 ‘트래포러리(Tra-porary) 브랜드’를 지향하며, 트렌디한 감각과 실용적인 가치를 추구하는 남성들에게 워크웨어부터 데일리룩까지 활용 가능한 라이프 캐주얼이라는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특히, 51년 전통 패션기업 세정의 노하우를 담아 고품질 소재로 아우터, 셋업, 니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울 시리즈, 코듀로이 시리즈와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을 높인 액티브 웨어 등이 뛰어난 제품력으로 인기를 모아 론칭 이후 매 시즌 매출이 꾸준히 신장하며 성장세에 돌입했다.
지난 몇 년 간 이어진 캐주얼 트렌드에 대응한 트렌디한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에 편안한 착용감을 더해 출근, 비즈니스, 여행 등 일상의 모든 순간에 입기 좋은 제품들을 출시한 것이 통했다는 평이다.
이와 함께 인기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매 시즌 다른 무드의 화보를 공개하고,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해 3040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기도 했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올해는 아이템 구성을 다양화하고, 단독 매장 운영을 포함해 유통망을 확대하는 등 브랜드 외형 확장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