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3-12 |
블랙야크, 브랜드 새 앰버서더에 노홍철! 진취적이고 에너제틱한 에너지 전달
첫 활동으로 GQ코리아와 제주 배경 봄 화보 공개…봄 주력 상품 AWC 재킷 시리즈 선보여
고기능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브랜드 앰버서더로 방송인 노홍철을 새로 발탁하고, 봄 화보를 공개했다.
블랙야크는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진취적인 라이프스타일로 많은 이들에게 에너지를 전달하는 방송인 노홍철과 함께 하기로 했다.
히말라얀 오리지널이라는 정체성 아래 어떤 상황에서도 자연을 오롯이 느낄 수 있도록 블랙야크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고기능성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노홍철 특유의 활력을 더해 브랜드 메시지를 다양한 방법으로 전할 계획이다.
첫 행보로 블랙야크는 노홍철과 함께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
GQ 코리아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제주의 자연을 배경으로 진행됐다.
노홍철은 집과 같이 자연을 편안하게 느끼며 들판에 눕거나, 불어오는 산들바람을 맞으며 느끼는 즐거움을 노홍철만의 쾌활한 미소로 표현하는 등 에너제틱한 연출력으로 블랙야크의 바람막이, 반팔티 등을 활용한 캐주얼 아웃도어 룩을 위트 있게 선보였다.
그 중 봄 화보 속 노홍철이 선보인 AWC(All Weather Control) 재킷 시리즈는 레이어링 시스템에 특화된 블랙야크의 고기능성 제품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라인이다.
해당 시리즈는 날씨와 기온의 변화가 잦은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주요한 기술력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매우 작은 구멍의 나노 멤브레인 필름으로 탁월한 방수 및 투습 기능을 제공하고, 뛰어난 통기성 및 쾌적한 착용감으로 마운티니어링에 최적화됐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