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3-05 |
이랜드 미쏘, 일상 속 꼭 필요한 데일리백 2025년 S/S 뉴백 캠페인 공개
일상 속 꼭 필요한 베이직 아이템을 트렌디하면서도 자유로운 느낌으로 풀어내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2025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뉴백(NEW BAG)' 캠페인을 오늘(5일) 공개했다.
캠페인 공개를 시작으로, 미쏘는 올해 가방을 중심으로 한 잡화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
이번 캠페인은 일상 속 꼭 필요한 베이직 아이템을 트렌디하면서도 자유로운 느낌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코디에 따라 다채롭게 활용 가능한 데일리 백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캠페인의 주요 아이템으로는 빅 호보 백, 바게트 숄더백, 체인 버킷 크로스백, 투웨이 빅 호보 숄더백, 호보 숄더백 등을 선보인다.
빅 호보 백은 여유로운 수납 공간과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이 특징이며, 자연스러우면서도 은은한 광택이 매력적이다.
바게트 숄더백은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에 뒷면에 카드 포켓을 더해 실용성을 높였다.
체인 버킷 크로스백은 금속 스토퍼 장식이 더해진 사랑스러운 무드의 가방으로, 미니 사이즈지만 바닥면이 넓어 넉넉한 수납이 가능하다.
투웨이 빅 호보 숄더백은 넉넉하게 수납되는 실용적인 빅 사이즈 가방으로, 숄더백과 크로스백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호보 숄더백은 부드러운 곡선형 실루엣에 금장 장식이 더해져 고급스럽고 특별한 무드를 선사한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