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2-28 |
버커루, 이동휘와 함께 프리즘 오리지널 2025년 S/S 시즌 캠페인 공개
헤리티지와 오리진, 현대적 감각의 융화 프리미엄 빈티지, 아카이브 레코드 등 라인업 구성
한세엠케이의 프리미엄 빈티지 데님 브랜드 버커루(BUCKAROO)는 이동휘와 함께한 2025년 S/S 시즌 캠페인을 새롭게 공개하며 신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S/S 시즌에도 헤리티지 빈티지 감성을 강조한 프리미엄 데님을 비롯한 항공 점퍼, 윈드 브레이커, 다잉 셔츠 등 완성도 높은 소재와 브랜드 노하우가 집약된 오리진 라인 강화를 통해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제안했다.
이번 캠페인은 버커루 고유의 가치와 정체성을 현대적 시각으로 재해석한 ‘프리즘 오리지널(PRISM ORIGINAL)’을 테마로 구성했다.
오랜 브랜드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본질을 탐구하는 여정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뉴 밀리터리 라인과 아메리칸 캐주얼룩에서 영감을 받은 아카이브 레코드를 중심으로 상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다.
캠페인 속 이동휘는 빈티지 무드의 체크 셔츠, 라이더 재킷, 후드 셔켓, 항공 점퍼 등을 착용하여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했다.
특히 청청 패션으로 세련된 실루엣을 강조하는 동시에, 로고 후드 집업에 데님을 매칭해 특유의 시크하고 매력적인 스타일링으로 한층 트렌드가 강화된 신규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지속 가능한 패션을 향한 브랜드 철학이 녹아 있는 친환경 라인도 제안한다.
리사이클 봄버, 에코 레더, 지놀로지아 데님 등 환경친화적 소재를 활용한 라인업은 견고한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했다.
이동휘는 작년 버커루 여름 화보를 시작으로 F/W 시즌 동안 버커루의 전속 모델로 활약하며 스타일리시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버커루의 뉴트로 빈티지 감성과 이동휘만의 독보적인 패션 무드가 조화를 이루며 시너지 효과를 높였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