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2-28 |
김희애, 탐나는 가죽 재킷과 트위드! 일상 속 우아함을 더한 봄날의 데일리룩
하이엔드 여성복 '쁘렝땅' 김희애와 함께 일상과 우아함의 균형을 담아낸 2025 봄 캠페인 공개
고감도 럭셔리 여성복 브랜드 '쁘렝땅(PRENDANG)'이 배우 김희애와 함께한 2025년 봄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소프트 유틸리티(Soft Utility: 일상과 우아함의 균형을 담아낸 모던 미니멀리즘’을 주제로, 실용적인 유틸리티 요소와 고급스러운 소재를 결합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뉴트럴 컬러 팔레트를 중심으로 파스텔과 블루 포인트를 더해 봄의 따뜻한 감성을 전한다. 화려한 디테일을 배제하고, 모던한 실루엣과 정제된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세련미를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주요 컬러인 아이보리, 베이지, 옐로우, 그레이쉬 블루는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배우 김희애는 쁘렝땅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감성을 완벽하게 표현하며, 그녀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이번 봄 캠페인을 더욱 빛나게 했다. 내추럴한 식물 요소와 파스텔 컬러 팔레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봄의 감성을 고급스럽게 담아냈다.
부드러운 색조와 깊이감 있는 텍스처는 마치 폴라로이드 사진처럼 자연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이는 쁘렝땅이 추구하는 모던하면서도 감성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다.
절제된 디자인과 실용적인 스타일을 통해 세련된 무드를 완성하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한 감성을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쁘렝땅과 김희애가 함께한 화보와 아이템들은 전국 백화점 쁘렝땅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prendang.co.kr), 브랜드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