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2-24 |
지센, 설인아와 시간을 넘어 찬란한 순간 2025년 S/S 컬렉션 공개
20주년 맞아 헤리티지와 현대적 감각 조화롭게 녹인 봄 시즌 컬렉션 제안
위비스(회장 도상현)의 여성복 브랜드 「지센(zishen)」이 전속 모델 설인아와 함께한 2025년 S/S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지센은 ‘시간을 넘어 찬란한 순간으로’라는 테마 아래, 브랜드의 깊이를 담은 2025년 봄 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가 지닌 헤리티지와 현대적인 감각을 조화롭게 녹여내며, 시간의 흐름 속에서도 변함없이 빛나는 여성의 순간을 감각적으로 재해석했다.
지센의 시즌 화보는 세련되고 우아한 스타일을 보여주며,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이번 시즌 비주얼은 빛과 식물, 그리고 지센의 전속 모델 설인아가 선사하는 맑고 건강한 이미지가 조화를 이루며, 따뜻하고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설인아는 이번 시즌 비주얼을 통해 밝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브랜드의 트렌디한 감성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한편 설인아는 지난해 예능 ‘무쇠소녀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데 이어, 오는 5월 MBC 드라마 ‘노무사노무진’ 방영을 앞두고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