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2-18 |
리스트, 배우 윤이재와 봄볕의 여유로운 순간! 2025년 S/S 캠페인 공개
인동에프엔, 영컨템포러리 리스트의 ‘Breeze of Comfort’와 ‘Ordinary Afternoon’ 봄여름 캠페인 전개
인동에프엔(회장 장기권)의 영컨템포러리 브랜드 「리스트(LIST)」가 배우 윤이재와 함께한 25 S/S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리스트는 ‘Breeze of Comfort’와 ‘Ordinary Afternoon’ 두 가지 테마에 따라 봄/여름 캠페인을 전개했다.
'Breeze of Comfort'의 봄 컨셉은 봄볕과 미풍이 부는 고요한 하루를 담았다.
자연의 리듬과 온기를 경험하며, 고요한 하루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여유로운 순간과 따뜻함을 표현했다.
봄 시즌 대표적인 레더 상품 중 원 버튼 레더 자켓은 포멀한 룩부터 캐쥬얼한 룩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또한, 이번 캠페인에서 배우 윤이재는 레더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너로 착용한 재킷은 단독으로도, 아우터로도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하며 앞 빅포켓과 하단 스트링으로 캐주얼한 무드의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여름 캠페인 테마는 'Ordinary Afternoon'으로, 평범한 오후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안락함을 담아냈다.
때로 반복적이고 단조로울 수 있는 일상이지만, 그런 평온한 순간들 속에서 작은 여유와 감정을 자연스럽게 드러내며, 일상에서 느껴지는 소소한 행복을 강조하고 있다.
리스트 관계자는 “지난 시즌부터 리스트와 함께한 윤이재는 그녀만의 고유한 매력으로 캠페인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브랜드의 모던하고 캐쥬얼한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고 전했다.
배우 윤이재와 함께한 리스트의 2025년 S/S 광고 캠페인은 SNS에서 순차 공개될 예정이며, 캠페인 속 제품들은 온라인 IDF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