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2-18 |
쉬즈미스, 새 뮤즈 정청솔과 모던 시크 2025년 봄 광고 캠페인 공개
인동에프엔, 정제된 미술관 배경으로 고급스럽고 차분한 분위기의 모던 시크 제안
인동에프엔(회장 장기권)의 모던 컨템포러리 여성 패션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가 새로운 뮤즈, 모델 정청솔과 함께한 2025년 봄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정제된 미술관을 배경으로 고급스럽고 차분한 분위기를 선보이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더욱 강렬하게 드러냈다.
스프링 캠페인 테마는 ‘At The Gallery’로, 미술관에서 보낸 평범하지만, 특별한 오후를 그려냈다.
일상적이고 고요한 시간 속에서 깨끗하고 차분한 톤으로 정제된 고급스러움을 자아해내며 여백의 미를 강조하여 브랜드가 지향하는 모던한 이미지를 전달했다.
봄 시즌 대표 아이템인 레더 재킷은 오버핏 실루엣으로 여유롭고 시크한 느낌을 강조했다. 특히, 앞면 아웃 포켓 디테일로 실용성을 더했으며, 벨트와 함께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모델 정청솔이 착용한 크림 컬러는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다양한 컬러와의 매칭이 용이하다.
쉬즈미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셋업은 스트라이프 셔츠와 함께 스타일링하여 클래식하고 깔끔한 무드를 표현했다.
쉬즈미스는 “모델 정청솔의 고급스럽고 신비로운 분위기가 쉬즈미스 브랜드 무드와 완벽하게 어우러졌으며, 브랜드의 컨템포러리한 무드와 시크한 이미지를 더욱 돋보였다”고 밝혔다.
정청솔과 함께한 쉬즈미스의 2025년 봄 광고 캠페인은 SNS에서 순차 공개될 예정이며, 캠페인 속 제품들은 온라인 IDF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