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2-14 |
에스앤에이 컴젠, 프렌치시크 오피스코어룩 2025년 봄 캠페인 공개
20세기 미니멀리스트의 아이콘 샤를로트 페리앙에서 영감 실용성과 아름다움 조화 눈길
글로벌세아 그룹 계열사인 ㈜S&A(에스앤에이, 대표 백관근)가 전개하는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컴젠(COMGEN)」이 2025년 봄 캠페인 ‘The Modernist Journey – Commutescape’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20세기 모던 디자인의 선구자이자 미니멀리스트의 아이콘인 ‘샤를로트 페리앙 (Charlotte Perriand)’의 영감을 받아 그녀가 주로 입던 스타일과 사용하던 아이템을 모티브로 그녀의 출근길을 상상하며 구성됐다.
특히, 그녀의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 철학에 출근길이라는 컨셉에 접목해 현대 여성이 직면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패션 니즈를 실용적이고 모던하게 풀어냄으로써 일상에서 느껴지는 편안함과 직장 내에서 보여지는 완벽하고 세련된 무드를 동시에 충복할 수 있는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적을수록 더 큰 아름다움이 있다.’ 라는 샤를로트 페리앙의 철학이 반영된 이번 컴젠 컬렉션은 과감하지만 미니멀 무드와 정제된 실루엣을 통해 고감도의 클래식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삶의 방식과 자유로운 사고를 지향하는 모던한 미니멀리즘을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
여기에 화려함이 돋보이는 소재를 활용한 탑과 스커트 등이 어우러지며 브랜드를 한 층 더 다채롭게 선보이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명확하게 보여주고 있다.
이에 대해 컴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홍수정은 “이번 Spring 25 캠페인은 현대 여성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그에 따른 패션 니즈를 반영하여 컴젠의 필로소피로 담아냈다”며 “단순히 직장뿐 아니라 일상속에서도 실용성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해 자신만의 길을 가는 여성들에게 큰 영감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