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25-02-14

휠라 언더웨어,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오픈…대표 라인 ‘벨로’ 신제품 출시

온라인 판매 채널 다각화 2030 소비자 접점 확대, 멤버십 라운지 운영 고객 맞춤형 혜택 제공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착용감으로 2030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휠라 언더웨어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열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

휠라코리아(주)(대표 김지헌)에서 전개하는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대표 라인 '벨로(Bello)'에 브라렛의 편안함을 녹인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보다 편리해진 접근성을 바탕으로 멤버십 라운지 등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멤버십 라운지 신규 회원은 10%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비롯해 등급에 따른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1일 19시에는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리뷰 이벤트, 댓글 추첨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비롯해 휠라 언더웨어 대표 제품들을 라이브 방송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스토어 오픈과 함께 대표 라인 ‘벨로(Bello)’의 뉴 버전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도 출시했다.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는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동시에 추구하는 2030 여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한 브라렛 스타일의 제품이다. 

편안하지만 볼륨감이 없는 기존 브라렛 스타일을 보완해 볼륨 패드를 적용했으며, 메시 원단으로 통기성을 강화한 노와이어 몰드가 가슴을 자연스럽게 잡아주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압박 없이 부드럽게 몸통을 감싸주는 하단 30mm의 넓은 아웃밴드와 날개 안쪽의 파워 네트 원단 등으로 활동성과 안정감을 고려했다. 

블랙, 라이트 멜란지, 라이트 베이지, 화이트, 라이트 브라운, 핑크, 우드 총 7가지 다양한 컬러로 선보이며, 취향에 따라 기존 벨로 라인과 세트로도 착용 가능하다. 

새로 출시된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는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는 물론 휠라코리아 온라인 스토어, 에이블리, 지그재그, 무신사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Related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위기의 명품왕국' LVMH, 작년에 오프 화이트 팔고 올해는 마크 제이콥스 매각하나?
  2. 2.안소희, 부산에서 더 길어 보이는 기럭지! 하늘빛 쇼츠와 셔츠 셋업 바캉스룩
  3. 3.서하얀, 18살 연상과 결혼한 5형제 엄마 소녀미 폭발 스타일! 큐티 데일리룩
  4. 4.황신혜, 세월을 거스른 모녀 케미! 26살 딸과 똑 닮은 땡땡이 트윈룩
  5. 5.소녀시대 서현, 이젠 ‘남주의 첫날밤’ 안녕! 심플 화이트 셔츠 청초 미모 데일리룩
  6. 6.고현정, 50대 최강 동안 레전드 미모! 더 어려진 보라빛 티셔츠 밤 산책룩
  7. 7.이효리, 뭉클하면서도 달달한 결혼 11년차의 러브레터! 청바지에 티만 입어도 러블리!
  8. 8.이솔이, 결혼 5년차 셀럽 보다 더 셀럽! 머리부터 발끝까지 빈틈없는 부산 여행룩
  9. 9.김완선, 50대 디바의 바캉스룩 완결판! 보기만 해도 무더위 싹 슬리브리스 원피스룩
  10. 10.고현정, 활용도 200% 만능템! 스트라이프 셔츠 하나로 끝낸 클래식한 섬머룩

Style pho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