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2-12 |
블랙야크 키즈, 방과 후 자유로운 세상 프리 스타일 2025년 봄 스쿨룩 제안
문 밖 세상이 궁금한 아이들의 방과 후 다양한 재킷 활용한 캐주얼한 봄 스타일 공개
블랙야크 키즈(회장 강태선)가 호기심 많고 순수한 아이들이 새로운 봄 학기를 맞이하는 시간을 기록한 2025년 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Ready, After School’ 이라는 테마로, 따뜻한 봄 날씨와 기분 좋은 바람을 느끼며 친구들과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아이들의 방과 후 라이프스타일을 그렸다.
호기심과 에너지가 가득한 아이들이 실내에서 보드 게임, 미술 놀이, 독서, 등 취미 활동에 집중하는 모습과, 야외에서 클라이밍, 공놀이 등 액티브한 체육 놀이에 흠뻑 빠져든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았다.
블랙야크 키즈는 화보를 통해 다양한 재킷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함께 공개했다.
먼저, 축구 골대 앞에서 공놀이를 즐기는 아이들은 데님 소재를 결합한 바시티 재킷을 활용한 캐주얼한 봄 스쿨룩을 선보였다.
프렌즈 스트레치 데님 재킷과 조거 팬츠를 함께 매치하거나, 로고 아플리케로 포인트를 준 두두 바시티 데님 재킷과 데님 스커트를 셋업으로 코디해 한층 더 트렌디한 룩을 제안했다.
방과 후에 교실에서 보드게임을 즐기는 모습도 화보에 생생하게 담았다.
강렬한 레드 코랄 컬러의 바시티 재킷과 플리츠 스커트, 무릎 바로 아래까지 오는 니삭스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스쿨룩을 제안하는 가 하면, 레트로 무드의 블루 바시티 재킷과 스웻셔츠를 레이어드해 한층 캐주얼하고 편안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