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2-10 |
헤지스, 타임리스 클래식 전세계 전파! 중국, 베트남, 대만 등 글로벌 캠페인 공개
61가지 컬러와 7가지 사이즈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아이코닉 컬렉션 25주년 기념 라인업 출시
LF의 「헤지스(HAZZYS)」가 25SS 아이코닉 글로벌 캠페인을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공개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한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을 넘어 중국, 베트남, 대만 등 주요 시장에서 동시 런칭 해 헤지스의 글로벌 입지를 확장하는 데 중점을 뒀다.
특히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에서 활약한 유명 모델 휴(Hugh Laughton-Scott)와 티와이(TY Ogunkoya)를 기용하여 세련되고 클래식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고, 국경과 문화를 초월하는 보편적 스타일을 제안하며 클래식과 모던함이 조화를 이루는 헤지스만의 헤리티지를 글로벌 고객들에게 각인시킬 계획이다.
2025년 S/S 시즌 아이코닉 컬렉션은 글로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더욱 확장된 61가지 컬러 라인업과 7가지 사이즈를 선보이며, 성별과 연령을 초월한 클래식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프리미엄 소재 확대 ▲신규 컬러 추가 ▲디테일 고급화 ▲30대 고객을 겨냥한 신규 핏 개발 등을 통해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브랜드 런칭 25주년을 기념하는 아이코닉 티셔츠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헤지스가 진출한 주요 국가를 상징하는 강아지 디자인을 적용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조하며, 오는 3월 출시 예정이다.
기존 스트레이트 핏으로 한정됐던 아이코닉 치노 팬츠는 플리츠 핏과 와이드 핏을 새롭게 추가하며 더욱 폭넓은 소비자층을 공략한다.
한편, 2022년부터 온•오프라인 캠페인 마케팅을 통해 본격 전개해 온 헤지스의 아이코닉 컬렉션은 ‘타임리스 클래식’, ‘올드머니 룩’과 같은 글로벌 패션 트렌드와 맞물려 매년 국내외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해외 시장에서의 판매 성장이 두드러져, 2022년 대비 2023년에는 478% 성장했으며, 2023년 대비 2024년에도 106% 증가하는 등 가파른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는 아이코닉 컬렉션의 국내외 합산 전체 성장률(2022년 대비 2023년 170%, 2023년 대비 2024년 8%)을 크게 웃도는 수치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이 더욱 확대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