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2-10 |
하영, ‘중증외상센터’ 깡다구 천장미! 반전 매력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룩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 하영의 ‘힙 VS 로맨틱’ 반전매력 데이트룩 공개
넷플릭스 드라마 ‘중증외상센터’에서 깡다구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배우 하영이 힙한 매력과 로맨틱한 매력을 담은 데이트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영은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과 함께한 봄 캠페인 화보에서 봄의 시작을 알리는 발렌타인 데이트룩을 연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하영은 볼캡과 헌팅재킷의 힙한 무드부터 스커트를 활용한 로맨틱 무드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반전매력을 발산했다
하영은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목을 세워 따뜻하게 감쌀 수 있는 코듀로이 카라 배색의 퀼튕 점퍼와 맨투맨 티셔츠를 착용했다. 스냅 단추가 포인트된 카키 컬러의 퀼팅 점퍼를 화이트 컬러의 이너와 볼캡을 매치해 힙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싱글 버튼의 베이지톤 재킷에 그래픽 포인트의 맨투맨과 조거팬츠로 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한 매력을 연출했다.
또 하영은 화사한 블루 컬러의 스웨터 카디건과 무릎 아래로 퍼지는 롱기장의 벌룬 스커트로 로맨틱한 감성을 살렸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고급스러운 디테일의 하이넥 쉘파카를 화이트 케이블 카디건과 스커트를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데이트룩을 완성했다.
한편 하영은 2019년 KBS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로 데뷔했으며, ‘마우스’(2021년), ‘지금,헤어지는 중입니다’(2021년),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2022년), ‘모범형사2’(2022년), ‘이두나!’(2023년) 등에 출연했다.
특히 지난 1월 24일 오픈한 넷플릭스 드라마 ‘중증외상센터’에서는 깡다구 좋은 중증외상팀 5년차 시니어 간호사 천장미 역을 맡아, 중증외상센터의 존립을 위해 고군분투하며 양재원과 함께 백강혁을 든든히 보좌하는 천장미의 모습을 열연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