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5-02-07 |
[패션엔 포토] 정소민, 압구정이 발칵! 봄의 요정같은 샛노란 페블럼 재킷 투피스룩
'구찌' 현대 본점 리뉴얼...이영애, 추영우, 배우 정소민,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참석
배우 정소민이 샛노란 페블럼 재킷과 미니 스커트의 투피스룩으로 봄 요정미를 발산했다.
정소민은 7일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 압구정동 현대백화점 본점 리뉴얼 오픈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날 정소민은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샛노란 페블럼 재킷과 늘씬한 각선미가 드러난 미니 스커트의 투피스룩으로 귀여우면서도 러블리한 미모를 드러냈다.
이번 행사에는 배우 이영애, 추영우, 배우 정소민,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정소민은 지난해 10월 종영된 tvN 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에서 정해인과 달콤한 로맨스 연기를 펼쳤다.
정소민은 SBS 새 드라마 '우주메리미' 출연을 확정했다.
하반기 방송 예정인 '우주메리미'는 최고급 신혼집 경품을 사수하려는 두 남녀의 달콤, 쫄깃한 90일간의 위장신혼 서바이벌 로코극이다.
정소민은 신혼부부 특전인 최고급 타운하우스 경품을 지키기 위해 가짜 남편을 구하는 엉뚱하고 화끈한 생계형 디자이너 '유메리' 역을 맡아 최우식과 로맨스 호흡을 맞춘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