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2-07 |
먼싱웨어, 리브랜딩 효과 톡톡! 리브랜딩 후 판매율 전년비 200% 성장
하우스 오브 먼싱 출시 3주 만에 50% 판매율 증가, 여성용 펭귄 배색 카디건 2차 리오더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골프웨어 먼싱웨어(Munsingwear)가 대대적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 후 처음 선보인 2025년 SS 컬렉션 ‘하우스 오브 먼싱 (HOUSE OF MUNSING)’이 빠른 소진율을 보이며 쾌조의 리브랜딩 효과를 보고 있다.
리뉴얼 이후 첫 공개한 ‘하우스 오브 먼싱’ 컬렉션은 브랜드 정통성을 구현하면서도 현대적 감성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먼싱웨어 ‘M’ 로고와 펭귄 심볼을 트렌디하게 적재적소에 활용했고, 그린과 옐로우, 레드 등 생동감 넘치는 컬러 아이템을 강화했다.
실루엣도 스포티하게 변경해 1955년 미국에서 탄생한 아메리칸 헤리티지를 강조하며 골프 코어 타겟을 정조준했다.
사계절 필수품인 윈드 브레이커 비중을 늘렸고, 데일리 용도의 스웨터, 폴로티도 주력 상품으로 정했다. 차별화된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이를 고려한 소재와 디테일도 업그레이드했다.
이에 지난 1월 중순 신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3주 만에 판매율이 목표 대비 50% 달성율을 이루며 판매 호조를 보였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200%를 훌쩍 웃도는 신장율이다.
특히, 라운딩 뿐 아니라 평소에도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카디건, 니트가 빠른 소진율을 보였다.
특히 여성용 제품 펭귄 배색 카디건은 1차 완판 이후 추가 리오더에 돌입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추가 리오더 진행 중인 여성용 주력제품 펭귄 배색 카디건은 화이트, 네이비의 깔끔한 컬러 배색이 단정하면서도, 카라와 소매, 밑단에 통일된 스트라이프 배색이 화사하다.
새로운 로고 레터링과 브랜드 헤리티지인 펭귄 심볼로 포인트를 줬다. 허리 선을 강조한 실루엣은 여성스러움을 더한다.
단독 아우터는 물론, 브이넥 라인이 깊지 패이지 않아 단추를 모두 잠그면 이너 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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