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2-06 |
지프 키즈, 아이와 부모 마음 사로잡았다...아메리칸 키즈룩 인기폭발
제이엔지코리아, 아동복 ‘지프 키즈' 롯데 백화점 강남점 등 주요 4개 백화점 매출 상위권
제이엔지코리아(김성민 대표)의 아메리칸 프리미엄 브랜드 ‘지프 키즈(Jeep Kids)’가 롯데 백화점 강남점을 비롯한 주요 4개 백화점에서 매출 상위권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프 키즈’는 2018년 ‘지프(Jeep)’의 아메리칸 캐주얼 컨셉과 로고 디자인을 키즈 스타일로 재해석해 단독 브랜드로 런칭했으며 꾸준한 매출 증가를 기록하며 2024년까지 7년 연속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천편일륙적인 아동복에서 벗어나 스타일과 개성을 강조한 트렌디한 데일리룩으로 아이와 부모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고 있다.
이에따라 롯데 강남점을 비롯한 백화점 4개 매장이 매출 상위권을 차지하며 탄탄한 시장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지프 키즈' 관계자는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디자인이 부모와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했고,패밀리 고객층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것이 백화점 매출 상승에 영항을 미쳤다.국내 키즈 패션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가운데지프키즈 역시 더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지프 키즈'의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