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5-02-06 |
[패션엔 포토] 류화영, 스커트야 셔츠야? DDP에 뜬 애교쟁이 스트라이프 재킷 나들이룩
장세훈 디자이너 '페노메논시퍼' 2025 F/W 서울패션위크 컬렉션...최준희, 이세희, 류화영 등 참석
그룹 티아라 출신의 배우 류화영이 독특한 플리츠 스커트에 스트라이프 재킷 패션쇼 나들이룩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류화영은 6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장세훈 디자이너의 서울패션위크 '페노메논시퍼(PHENOMENON SEEPER)' 2025 F/W 컬렉션 패션쇼에 참석했다.
장세훈 디자이너의 페노메논시퍼는 일상의 현상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카메라 필름에 담은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입체화해 다양한 현상을 구현해내는 유니섹스 브랜드다.
이날 류화영은 이색적인 블루 컬러의 스커트에 블랙 핀 스트라이프 재킷을 걸친 패션쇼 나들이룩으로 발랄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올해 25주년을 맞은 서울패션위크는 DDP 아트홀, 디자인랩, 성수 한남 강남 북촌 홍대쇼룸 등에서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2025 F/W 서울패션위크’ 관전 포인트는 ▲폭넓은 디자이너 라인업 및 프레젠테이션의 다양화 ▲글로벌 연사가 참여하는 서울패션포럼 ▲수주전시와 쇼룸투어 투트랙으로 진행되는 트레이드쇼 ▲해외 유망 패션 브랜드 및 유관 기관과의 협업 ▲DDP 현장을 찾는 시민들을 위한 볼거리와 이벤트 등이다.
한편 류화영은 지난 2010년 그룹 티아라 멤버로 데뷔해 디지털 싱글 '왜 이러니'를 발매했으나 2012년 팀에서 탈퇴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청춘시대2', '매드독', '뷰티 인사이드',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등에 출연했다.
류화영은 최근 MBN 예능 '가보자GO' 시즌3에 출연한 MBK엔터테인먼트 김광수 대표가 '티아라 왕따 사건'을 언급해 재조명받자 "내가 왕따 당했던 것은 사실"이라며 "기존 티아라 멤버들이 저에게 폭행과 더불어 수많은 폭언을 일삼았다"고 폭로했다. 티아라 멤버들은 해당 논란에 대해 긴 침묵을 이어가고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