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2-06 |
시선인터내셔널 E.B.M, 슈퍼리치 유희라와 컬러감 넘치는 콜라보 캠페인 공개
새로운 스타일링으로 완성된 봄 캠페인 ‘Everyday Edition by Aren Yoo’ 공개
시선인터내셔널이 전개하는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E.B.M(에디션 바이 미샤)」이 엠버서더 유희라와 함께한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Everyday Edition by Aren Yoo'라는 제목 아래, 유희라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새로운 컬렉션을 담고 있다.
톡톡 튀는 컬러와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비주얼을 통해 E.B.M 브랜드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특히 E.B.M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를 배경으로 유희라의 독특한 색감과 스타일이 더해져 시크하면서도 멋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했다.
E.B.M과 유희라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Edition by Aren Yoo'는 지난해 가을 처음 선보였으며, 국내 유일의 클라이언트 엠버서더가 참여한 라인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이번 'Everyday Edition by Aren Yoo' 컬렉션은 봄 시즌을 맞아 새롭고 일상적인 의류들로 구성되어 있다.
각기 다른 톤의 스타일들이 조화를 이루며,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가득하다.
E.B.M과 유희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공식몰과 더 현대 서울을 포함한 5개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유희라는 지난해 5월 상위 1%의 슈퍼리치들의 럭셔리 라이프를 소개하는 넷플릭스 리얼리티 쇼 ‘슈퍼리치 이방인’에 출연해 화제가 됐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