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1-23 |
'영 꾸띄르 골프웨어' 유타, 입고 싶은 필드룩...출시도 안했는데 예약 구매 폭주
제이엔지코리아(김성민 대표)의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유타(UTAA)’가 공개한 25 S/S 컬렉션이 출시하자 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유타는 지난 2일 2025 스프링 컬렉션을 SNS를 통해 공개와 동시에 예약 주문 문의가 온/오프라인에서 빗발치고 있다고 밝혔다.
'유타'의 이번 S/S 컬렉션은 레드, 옐로우, 그린과 골드 등 유타의 시그니처 컬러군으로 구성됐으며, 강렬한 임팩트의 로고 시리즈와 심플하게 업그레이드된 바로크 컬렉션, 여성 레이스 컬렉션이 등이 선보여진다.
특히 독보적인 컬러와 디자인을 강조한 아이템에 대한 반응이 뜨거운 것으로 드러났다.
골드 디테일의 ‘임페리얼 컬렉션’과 볼드한 로고를 재해석한 라인의 ‘임팩트 컬렉션’은 선결제 구매문의가 이어지며 Q&A 게시판을 채우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지난 2021년 ‘골프웨어의 오뜨꾸띄르’를 지향하며 런칭한 유타는 '셀럽들이 선호하는 골프웨어'라는 수식어와 함께' 비수기 없는 4계절 골프웨어'로 인기를 얻고 있다.
유타는이번 봄상품이 예상을 뛰어넘는 호응을 얻자 초도 물량을 20%이상 추가 증가했다고 밝혔다.
유타 관계자는 “유타의 모든 시즌 상품들은 한정수량 생산으로 빠른 품절을 기록한다. 이번 봄 컬렉션은 유타의 마니아 층을 비롯한 고객들의 선 주문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유타(UTAA)’의 2025 봄 시즌 컬렉션은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오는 2월중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