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5-01-21 |
[패션엔 포토] 송혜교, 수녀 변신 기대만발! 클래식한 블랙 트렌치 재킷 시사회룩
'검은 수녀들' VIP시사회... 하이엔드 여성복 '미샤' 클래식한 트렌치룩 '관심 폭발'
배우 송혜교가 블랙 트렌치 코트룩으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검은 수녀들' VIP시사회에는 권혁재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진욱, 문우진, 송혜교, 전여빈, 김국희, 신재휘 등이 참석했다.
이날 송혜교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블랙 트렌치 재킷과 데님 팬츠를 매치한 시크하고 세련된 시사회룩으로 화제를 모았다.
송혜교가 착용한 블랙 트렌치 재킷은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전개하는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 제품으로 알려졌다.
'미샤' 트렌치 재킷은 박시한 세미 A라인 실루엣과 어깨견장, 요크 백 플랩(Yoke Back Flap) 디자인, 실루엣 등 전통적인 공식에 충실한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오픈 및 벨티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송혜교는 소년을 구하려는 강한 의지의 유니아 수녀, 전여빈은 의심과 호기심을 품은 미카엘라 수녀, 이진욱은 의학을 신뢰하는 바오로 신부, 문우진은 악령에 사로잡힌 채 고통받는 부마자 희준 역을 맡았다. 오는 24일 개봉한다.
↑사진 = 송혜교가 착용한 '미샤' 트렌치 재킷, 바로가기>>
↑사진 = 송혜교가 착용한 '미샤' 트렌치 재킷, 바로가기>>
패션엔 정소예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