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1-15 |
한세엠케이,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의류 ‘하기스 베이비웨어’ 런칭
킴벌리 클라크의 오랜 경험과 전문성 담은 고품질 유아 의류 라인 선보여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하기스(Huggies)의 유아 의류 라인 ‘하기스 베이비웨어(Huggies babywear)’를 국내에 정식 런칭한다고 15일 밝혔다.
하기스 베이비웨어는 하기스 글로벌 본사 킴벌리 클라크가 기저귀 및 유아용품 시장에서 쌓아온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런칭한 브랜드다.
현재 하기스 베이비웨어는 안전하고 품질 높은 유아 의류를 찾는 부모들을 주요 타깃층으로 미국, 중국, 호주, 캐나다 등 10여개국 시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한세엠케이는 이번 런칭을 통해 퀄리티 높은 유아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베이비 토탈 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방침이다.
주력 제품은 0세부터 24개월까지의 신생아 내의류 라인으로 구성됐다.
100% 오가닉 면과 부드러운 텍스처의 고급 소재를 활용해 민감한 아기 피부에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해피, 헬씨, 허거블(Happy, Healthy, Huggable)’ 컨셉에 따라 아기를 부드럽고 안전하게 감싸주는 신뢰와 케어라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의류 제품에 반영했다.
한세엠케이는 이번 런칭과 함께 2025년 S/S 시즌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한 두 가지 라인업을 선보인다.
‘포레스트 프렌즈’ 라인은 귀여운 동물 캐릭터가 돋보이는 내의류 및 상하 세트 제품으로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뒤집기를 즐기는 아이들을 위한 ‘턴 미 어라운드’ 라인은 역동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을 통해 실용성과 독창성을 동시에 제공할 계획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