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1-14 |
이랜드 스파오, 2024년 베스트셀러 니트 시리즈 ‘소프트얀’ 캠페인 공개
지난해 연 누적 40만장 판매 소프트얀 하찌 라운드넥 스웨터 등과 감각적인 스타일 제안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니트의 포근함과 부드러운 감촉을 담아낸 '소프트얀’(Soooft Yarn) 캠페인을 오늘(14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최적의 원사를 엮은 부드러운 니트 아이템을 봄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컬러로 표현했다.
특히 피부에 자극이 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하며, 다가오는 봄 시즌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주력 아이템으로는 ‘소프트얀 하찌 라운드넥 스웨터’, ‘소프트얀 라운드넥 카디건’이 있는데, 특히 '소프트얀 하찌 라운드넥 스웨터'는 지난해 연 누적 40만장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셀러다.
소프트얀 제품들은 견고하게 짜여진 패턴이 탄력을 더해 뛰어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한다.
또한 내구성이 뛰어나고 주름이 잘 생기지 않아 세탁 후 빠른 건조가 가능해 관리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스파오는 이번 캠페인을 맞아 롯데월드몰 잠실점, 타임스퀘어점, 고양 스타필드점에 고객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별도 공간을 마련하기도 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2025년 매출 7,000억 달성을 위한 핵심 상품군 강화의 일환으로 니트, 데님, 셔츠 등 베이직 아이템을 주력으로 한 캠페인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