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1-14 |
숲(SOUP), 수원 스타필드점 '다이어리 꾸미기' 팝업 이벤트 화제만발
동광인터내셔널, 영캐주얼 '숲(SOUP)' 일러스트 작가 토티와 협업 수원 스타필드점 팝업스토어 오픈
동광인터내셔날(회장 이재수)이 전개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숲(SOUP)’이 수원 스타필드점에서 일러스트 작가 토티와 콜라보레이션 팝업 스토어 이벤트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숲은 지난해 10월 성수동에서 일러스트 작가 토티와 협업 ‘SOUP FANCY STORE’ 팝업 스토어를 통해 다이어리 꾸미기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 문전성시를 이루며 주목을 받았다.
다이어리 꾸미기(다꾸)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자신의 취향과 가치관 등을 표현할 수 있는 인기있는 취미로 자리 잡았다.
소소한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에서 시작해 ‘백꾸’(가방 꾸미기), ‘신꾸’(신발 꾸미기), ‘텀꾸’(텀블러 꾸미기) 등 물건을 자신의 표현 수단으로 삼는 것이다.
숲의 수원 스타필드점 팝업 스토어 역시 일러스트 작가 토티와 함께 숲의 캐릭터 ‘ANN’(앤)을 활용한 ‘다이어리 꾸미기(다꾸)’ 컨셉을 좀더 다양하게 구성하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했다.
숲의 컬렉션을스티커로 제작한 다이어리와 개성 넘치는 키링, 뱃지, 그립톡 등 다양한 굿즈들로 구성,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더했다.
이번 팝업에서 토티 작가가 직접 그린 ANN 캐릭터를 활용한 등신대가 매장 곳곳에 배치되어 숲의 스타일을 마네킹 대신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로 표현하며 재미와 흥미를 배가시켰다.
또 수원 스타필드 ‘숲 팬시 스토어’ 팝업 행사에는 일러스트 작가 토티가 직접 참여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한 캐리커쳐 프로모션이 큰 인기를 끌었다.
주말 한정으로 진행하는 캐리커쳐 프로모션은 긴 대기 줄이 생길 정도로 주목을 받았다.
또한, 선착순 300명에게 간식 미니백과 따뜻한 손난로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