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1-09 |
'골프계의 오뜨꾸띄르' 유타, 글로벌 시장 접수! 2025 스프링 글로벌 캠페인 공개
제이엔지코리아, 프리미엄 골프웨어 ‘유타(UTAA)’ 2025 스프링 글로벌 캠페인 공개
제이엔지코리아(김성민 대표)의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유타(UTAA)’가 2025년 스프링 글로벌 캠페인을 깜짝 공개했다.
지난 2021년 꾸띄르 감성의 프리미엄 골프웨어로 출발한 '유타'는 짧은기간 미국, 일본, 대만, 베트남 등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시키며 한국을 대표하는 K-골프웨어로 급부상했다.
특히 ‘골프웨어의 오뜨꾸띄르’를 지향하는 유타의 헤리티지가 적중하며 '셀럽들이 선호하는 골프웨어'라는 수식어와 함께' 비수기 없는 4계절 골프웨어'로 인기를 얻고 있다.
‘골프웨어의 오뜨꾸띄르’를 지향하는 유타의 헤리티지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이번 S/S 캠페인은 데이라이트 가득한 럭셔리 리조트의 콘셉트가 단연 돋보이며 독보적인 컬러와 디자인을 강조한 아이템이 조화를 이룬다.
'유타'의 이번 S/S 컬렉션은 레드, 옐로우, 그린과 골드 등 유타의 시그니처 컬러군으로 구성됐으며, 강렬한 임팩트의 로고 시리즈와 심플하게 업그레이드된 바로크 컬렉션 ,여성 레이스 컬렉션이 등이 선보여진다.
한편 ‘유타(UTAA)’의 2025 S/S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