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5-01-07 |
[패션엔 포토] 블랙핑크 지수, 노래도 연기도 포텐! 시대를 초월한 미니 원피스룩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 제작발표회...박정민, 지수(블랙핑크), 윤성현 감독 참석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멤버 겸 배우 지수(JISOO)가 미니 원피스룩으로 요정같은 미모를 빛냈다.
7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박정민, 지수(블랙핑크), 윤성현 감독이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지수는 클래식한 벨티드 미니 원피스룩으로 청순 미모를 자랑했다.
'뉴토피아'는 군인 '재윤'과 곰신 '영주'가 좀비에 습격당한 서울 도심을 가로질러 서로에게 달려가는 이야기다. 좀비로 무너진 세상 위로, '재윤'(박정민 분)과 '영주'(지수 분)의 직진 로맨스를 결합시킨 독특한 매력의 작품.
좀비로 세상이 무너졌다는 기본 설정 위로 군인과 곰신 커플의 애틋하고 사랑스러운 로맨스, 좀비떼에 맞서는 청춘들이 선사하는 풋풋하고 신선한 에너지, 적재적소에 포진해있는 코미디 요소까지 여러 레이어들이 복합적으로 쌓여있는 특색있는 '좀콤'물이다.
지수는 오직 '재윤'만을 향해 달리고 또 달리는 곰신 '영주' 역을 맡았으며 드라마 '설강화 : snowdrop'에서 은영로 역으로 배우로 데뷔한 지수는 '뉴토피아'로 다시 한번 배우로서 가능성을 증명할 예정이다.
‘뉴토피아’는 오는 2월 7일 오후 8시 베일을 벗는다. 국외에서는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24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공개된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