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1-06 |
송혜교, 봄을 기다리는 패셔니스타! 따라 입고 싶은 파워우먼 간절기룩
시선인터내셔널, 하이엔드 여성복 '미샤' 송혜교와 함께한 2025 PRE-SPRING 캠페인 화보 공개
배우 송혜교가 계절 앞서가는 파워우먼 간절기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전개하는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가 브랜드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025 PRE-SPRING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INTERLUDE-Spring Adagio’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겨울과 봄 사이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는 설레임을 불어넣은 다양한 간절기룩을 선보였다.
화보 속 송혜교는 미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트위드 재킷과 데님 팬츠를 매치한 스타일리시한 트위드룩을 비롯해 테일러링 재킷과 팬츠 셋업에 실크 블라우스를 매치한 품격있는 슈트룩으로 품격있는 파워우먼룩을 성했다.
퀼팅 재킷과 데님 팬츠를 매치한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트위드룩, 입체감 있는 소재가 돋보이는 데님 투피스룩, 스커트가 세트로 구성된 시어한 소재의 원피스로 우아한 룩을 완성했다.
한편 송혜교는 오는 1월 24일 개봉하는 영화 ‘검은수녀들’로 스크린을 찾는다.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한국 오컬트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544만 관객을 사로잡은 '검은 사제들'의 두 번째 이야기로 주목도를 높인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