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1-06 |
노윤서, 아웃도어도 청량 신비 매력! 스타일 넘나든 라이프스타일 데일리룩
에이션패션 아웃도어 알래스카, 노윤서와 함께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 팔레트의 아웃도어 제안
배우 노윤서가 아웃도어와 캐주얼을 넘나든 라이프스타일 데일리룩으로 청순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노윤서는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알래스카(ALASKA)와 함께한 2025년 S/S 캠페인 화보에서 특유의 청량하고 신비로운 매력으로 감도 있는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노윤서는 우븐 셋업, 경량 아우터 등을 착용하고 기존 아웃도어 브랜드와 차별화된 트렌디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 팔레트를 드러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데일리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뉴트럴 컬러 블록의 바람막이와 파라슈트 밴딩팬츠 룩으로 트렌디한 감성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노윤서는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2021)로 데뷔해 넷플릭스 영화 '20세기 소녀'(2022년), 드라마 '일타 스캔들'(2023년), '택배기사'(2023년)까지 쉴 틈 없는 연기 행보를 이어왔다.
지난 11월에는 대만 영화를 리메이크한 ‘청설’에서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용준'(홍경)과 진심을 알아가는 '여름'(노윤서) 역할로 팬들을 이목을 사로잡았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