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5-01-06 |
[그 옷 어디꺼] 수지, 낭만 버스킹에 감탄! 리본 타이 데님 블라우스 어디꺼?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베르니스(BERNICE)' 리본 타이 데님 블라우스 '관심폭발'
배우 수지가 착용한 보헤미안 감성의 리본 데님 블라우스가 화제를 모은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 2TV 음악 여행 리얼리티쇼 '나라는 가수 인 독일'에서는 가수 수지, 선우정아, 소향, 헨리, 보이그룹 에이티즈의 홍중과 종호, 기타리스트 자이로, 피아니스트 이나우가 둘째 날 버스킹을 펼쳤다.
‘나라는 가수’는 다른 ‘나라’의 음악과 문화를 경험하며, ‘나’라는 가수를 찾아가는 음악여행을 그린 프로그램으로 이날은 200년 역사를 가진 독일의 대형 시장 빅투알리엔 마켓으로 향했다.
이동하는 차 안에서 수지는 리본 데님 블라우스와 스웨이드 재킷을 매치한 보헤미안룩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자이로에게 기타를 배우며 국민 첫사랑 미모를 빛냈다.
기타를 세 번 정도 배웠다는 수지의 말에 자이로는 "너무 많이 배우신 것 같다"라는 농담과 함께 기타를 넘겨줬다. 이어 수지는 다소 느린 속도로 숨겨둔 연주 실력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수지는 리본 데님 블라우스와 프린지 디테일의 스웨이드 재킷을 매치한 낭만 보헤미안룩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폭발시켰다.
↑사진 = KBS 2TV '나라는 가수 인 독일' 방송 캡쳐
수지가 착용한 데님 블라우스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베르니스(BERNICE)' 제품으로 알려졌다.
탈부착 가능한 리본 타이가 돋보이는 데님 셔츠형 블라우스로 볼륨이 있는 퍼프소매가 러블리해보이며 앞면 스티치 디테일, 실버 메탈버튼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코튼 소재에 슬림한 실루엣과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연출한다.
한편 수지는 현재 KBS 새 예능프로그램 ‘나라는 가수’를 통해 음악을 사랑하는 가수 수지의 모습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또 수지는 김은숙 작가의 신작 '다 이루어질지니'를 차기작으로 선택했다.
김우빈, 수지 주연 '다 이루어질지니'는 서로의 생사여탈권을 쥔 감정과잉 지니와 감정결여 가영이 행운인지 형벌인지 모를 세가지 소원을 놓고 벌이는 스트레스 제로, 아는 맛 로맨틱 코미디로 12부작으로 제작된다.
↑사진 = 수지가 착용한 '베르니스' 데님 블라우스>>
↑사진 = 수지가 착용한 '베르니스' 데님 블라우스>>
↑사진 = 수지가 착용한 '베르니스' 데님 블라우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