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5-01-03 |
시에로 코스메틱, 누적후기 2만3천개! ‘코시에로 젤러시 플럼퍼’ 관심 폭발
은은한 수채화 발색과 1회 사용만으로 보습감 완전 충전 립플럼퍼로 인기만점
제이엔지코리아(김성민 대표)의 뷰티 브랜드 「시에로 코스메틱」가 베스트셀러 ‘코시에로 젤러시 플럼퍼’의 온라인 누적 후기가 2만 3천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코시에로 젤러시 플럼퍼는 은은한 수채화 발색과 1회 사용만으로 보습감을 충전해 주는 고보습 립플럼퍼로, 겨울철 건조함이 고민이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다.
해당 아이템은 볼륨감있는 곡선의 투톤 케이스와 작고 가벼운 사이즈로 휴대성을 겸비한 올인원 컬러 립플럼퍼로 립밤의 보습감, 립스틱의 발색력, 그리고 볼륨감을 모두 충족시키는 제품이다.
특히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 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식물성 오일, 히알루론산,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입술의 주름 사이를 촘촘히 메워주며, 각질 부각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입술을 유지해 준다.
시에로 코스메틱 관계자는 “코시에로 젤러피 플럼퍼가 보습감, 발색력, 볼륨감 세 가지 요소를 모두 고려하여 개발됐다”고 밝혔다.
또한, “이 제품은 오랜 시간 동안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아 감사하다는 뜻을 전하며, 특히 건조한 겨울철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시에로 코스메틱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코시에로 젤러피 플럼퍼는 최근 떠오르는 드뮤어룩에 어울리는 색상으로 마르살라를 선택했으며, 이 컬러는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포인트를 주는 발색으로 2030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시에로코스메틱의 ‘코시에로 젤러시 플럼퍼’는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