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12-30 |
한소희, 입으니 완판! 스타일과 따뜻함 다 잡은 ‘한소희 표’ 초크 숏패딩룩
휠라 겨울 패딩 ‘플로우 다운’ 글로벌 앰버서더 한소희와 인플루언서 착용으로 연이은 품절 사태
배우 한소희가 착용한 초코 숏패딩이 품절 사태를 일으키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한소희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이번 2024년 F/W에 출시한 브라운 초코 컬러의 숏패딩을 입고 연이은 품절 사태를 일으켰다.
휠라의 플로우 다운 초코는 지난 9월 휠라가 새롭게 선보인 패딩으로, 글로벌 앰배서더 한소희를 시작으로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는 패셔니스타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이 선택해 주목을 받았다.
휠라는 본격 패딩 시즌이 아님에도 지난 11월에 이미 리오더를 진행했고, 이어 한소희가 공항 패션으로 해당 아이템을 착용한 모습이 공개되며 더욱 화제를 모았다.
일명 ‘한소희 패딩’으로 입소문이 난 플로우 다운 초코는 빠르게 소진되며, 극소량의 XS 사이즈를 남기고 전국 매장 및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품절됐다.
이에 휠라는 지난 11일 시그니처 다운인 밀라노 다운의 초코 컬러를 새롭게 출시하며 브라운 패딩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밀라노 다운은 트렌디한 세미 크롭 길이의 볼륨감 넘치는 형태에 글로시한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은은한 광택감이 특징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