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12-27 |
지프, 2025년이 더 기대! 스트릿 빈티지와 로고 시리즈 뉴 지프 기대만발
런칭 17년차 맞아 스트릿 빈티지와 로고 시리즈의 뉴 지프로 새로운 패러다임 제안
제이엔지코리아(김성민 대표)의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지프(Jeep)」가 2025년 스트리트 기반의 빈티지 시리즈와 로고 컬렉션을 강화한다.
내년이면 17년차를 맞이한 롱런 브랜드 ‘지프(Jeep)’는 올해 빈티지 트렌드에 스트리트 감성을 접목한 ‘헤리티지 컬렉션’과 다양한 핏에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빅 로고 시리즈’를 새로운 감성들로 선보여 뉴트로 지프 신드롬을 일으키며 온/오프라인 판매 랭킹 상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성적을 기록했다.
이에 힘입어 다가오는 2025년에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계획이다.
특히 런칭 당시 폭발적인 이슈를 보였던 지프 특유의 빈티지 시리즈에 스트리트를 더한 ‘헤리티지 컬렉션’은 기존 고객과 MZ 인플루언서들의 SNS를 타고 출시와 동시에 큰 이슈가 된 바 있다.
독보적인 아이덴티티와 수많은 기록을 보유한 지프의 ‘빅로고 시리즈’도 이번 FW시즌 핫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오르며 다음 시즌의 컬렉션을 기대하게 하고 있다.
지프의 SNS에서 누리꾼들은 “요새 지프 폼 너무좋다”, “내년이 더 기대되는 브랜드”라며 기대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이외에도 지프는 이번 시즌 드뮤어 스타일의 야상패딩과 숏패딩, 플리스 재킷과 액세서리 등으로 다양한 겨울 아이템들을 선보여 꾸준한 베스트 브랜드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지프의 시즌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