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12-27 |
유타(UTAA), 해외 골프 여행족 증가에 때아닌 여름 아이템 품절 대란!
따뜻한 필드 찾은 해외 여행족 증가에 바크로 패턴 시리즈와 쿠튀르 시리즈 등 역시즌 아이템 인기
제이엔지코리아(김성민 대표)의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유타(UTAA)」의 여름 아이템들이 해외골프 여행 시즌을 맞아 역시즌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고 밝혔다.
본격 강추위 시작으로 국내에선 시즌 아웃을 진행한 골퍼들이 연말연초 따뜻한 필드를 찾아 동남아 등 해외로 골프여행을 떠나면서 유타(UTAA)의 지난 봄여름 컬렉션이 판매 베스트 상위권으로 올라오며 역시즌 특수를 맞고 있다.
해외 골프여행의 필드에서 유독 강점을 보이는 유타는 국내에서보다 좀더 스페셜한 매력의 스타일을 어필하고 싶어하는 해외여행 골퍼들의 니즈를 관통한 것으로 평가된다.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바로크 패턴’ 시리즈와 레이스 디테일의 ‘쿠튀르’ 시리즈가 세트 구성으로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으며, 남성 라인으로는 S/S 빅로고 시리즈가 눈에 띄게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유타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 퍼포먼스와 기능성을 강화한 벨티드 다운점퍼, 방풍니트 시리즈들이 히트한 바 있으며, 역시즌 판매호조로 ‘비수기’없는 4계절 인기 골프웨어 브랜드로 상승 추이를 보이고 있다.
‘유타(UTAA)’의 시즌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