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4-12-26 |
[패션엔 포토] 뉴진스 혜인, 막입어도 힙해! 편하지만 엣지있는 스웻슈트 방콕행
그룹 뉴진스(NewJeans) 혜인이 편하지만 힙한 스웻 슈트룩으로 공항을 사로잡았다.
뉴진스 멤버 하니, 다니엘, 혜인, 해린, 민지는 26일 오전 ‘2024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The 9th Asia Artist Awards)’ 일정 참석을 위해 26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이날 멤머들은 하나같이 얼룩무늬 셋업으로 깔맞춤한 출국룩으로 개성만점 요정미를 발산했다.
특히 혜인은 보라빛 후드 집업 재킷과 스웻 팬츠 셋업룩으로 편하지만 엣지있는 공항패션을 연출했다.
뉴진스가 참석하는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는 지난 2016년 처음 개최, 배우와 가수를 통합해 시상하는 국내 최초의 통합 시상식이다.
한편 뉴진스(민지, 다니엘, 하니, 해린, 혜인)는 2022년 7월 신선하고 젊은 에너지의 독창적인 컨셉으로 데뷔하자마자 전 세계를 아우르는 대세 아티스트로 부상했다.
하지만 지난 11월 28일 기자회견을 열고 소속사 하이브(HYBE) 산하 어도어가 전속계약을 위반했다며 해지를 선언하고 독자 활동에 나섰다.
↑사진 = 뉴진스 하니, 다니엘, 혜인, 해인,민지
↑사진 = 뉴진스 하니, 혜인
패션엔 권승주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