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12-20 |
지프, 다시 로고 신드롬! 2024 F/W 로고 컬렉션 시리즈 매출 급물살
빅로고 맨투맨, 후드 등 온오프라인 베스트 랭킹 점령, 독보적인 아이덴티티 강자 자리매김
다시, ‘지프 신드롬’이 돌아왔다.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이 전개하는 아메리칸 프리미엄 브랜드 「지프(Jeep)」의 빅 로고 시리즈가 대세를 되찾으며 독보적인 아이덴티티 강자의 면모를 다시금 뽐내고 있다.
2008년 런칭 이후 그야말로 당시 신드롬을 일으켰던 지프 로고 시리즈의 트렌드가 매섭다.
특유의 강인한 아이덴티티를 내세워 빅로고 하나만으로 새로운 감성을 선보인 지프(Jeep)의 로고 시리즈가 온/오프라인에서 다시 베스트 랭킹을 차지하며 새로운 도약을 딛고 있다.
무신사스토어 등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기존의 아트웍 시리즈를 제치고 빅로고 시리즈인 맨투맨, 후드가 판매 상위권으로 올랐다.
한 여배우의 공항패션과 SNS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애정템으로 소개되며, 이번 시즌 추천 코디 아이템으로도 소개된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지프의 맨투맨 시리즈는 다양한 체형을 만족하는 두께와 핏, 컬러링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연도와 시즌별로 아카이브 형태가 가능해 지난 시즌의 빅로고 컬러를 찾는 중고거래도 활발하게 늘어났다.
이에 대해 지프 담당자는 “빅로고의 간판 브랜드로 새로운 브랜딩을 개척한 지프의 빅로고 시리즈가 트렌드 급물살을 타고 있다. 이제는 ‘지프 로고 시리즈’는 하나의 고유 패션 아이템이 된지 오래다. 새로운 핏과 소재의 연구로 완성한 깔끔한 임팩트의 로고 시리즈를 소장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지프와 지프키즈의 로고 시리즈는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