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12-17 |
[그 옷 어디꺼] 주지훈, 여심을 흔든 데이트룩! 셔츠형 집업 재킷 어디꺼?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산드로 옴므' 셔츠 스타일 집업 재킷 '관심 폭발'
tvN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주지훈과 정유미가 재결합 후 더 견고해진 사랑을 폭발시키며 리와인드 로맨스를 본격화했다.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는 원수의 집안에서 같은 날 같은 이름으로 태어난 남자 석지원과 여자 윤지원. 열여덟의 여름 아픈 이별 후, 18년 만에 재회한 철천지원수들의 전쟁 같은 로맨스.
지난 15일 방송된 8화는 돌고 돌아 서로의 사랑을 확인한 투지원의 리와인드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펼쳐지며 시청자의 마음을 쥐락펴락했다.
윤지원은 “너 볼 일 없는 거 그거 못 하겠으니까. 오래전에 네가 날 버렸어도, 또 전부 우릴 반대한대도 상관 안 해. 그러니까 네 마음만 나랑 같으면”이라는 석지원의 직진 고백에 “다시 와줘서 고마워”라며 뜨거운 포옹으로 화답했다.
이후 두 사람은 사택과 석지원의 오피스텔을 오가며 데이트를 즐기는 등 석지원과 윤지원은 18년의 엇갈림을 운명의 끈으로 이어 붙인 로맨스로 한층 깊어진 애정을 키워갔다.
↑사진 = tvN ‘사랑은 외나무 다리에서‘ 8화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주지훈이 착용한 셔츠 스타일 재킷은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산드로 옴므(SANDRO HOMME)' 제품으로 알려졌다.
울 혼방 소재의 베이직템 셔츠 재킷은 사이드 포켓과 스냅 버튼 커프스가 있는 소맷단, 지퍼 여밈이 디자인 포인트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편 tvN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한다.
↑사진 = 주지훈이 착용한 '산드로 옴므' 셔츠 재킷, 바로가기>>
↑사진 = 주지훈이 착용한 '산드로 옴므' 셔츠 재킷, 바로가기>>
↑사진 = 주지훈이 착용한 '산드로 옴므' 셔츠 재킷, 바로가기>>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