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12-15 |
채정안·이세영·김세정·김희애, 패셔니스타의 겨울 선택 ‘무스탕’ 드뮤어룩
채정안, 이세영, 김세정, 김희애, 정채연, 이시영, 임지연 등 패셔니스타들이 무스탕으로 럭셔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룩으로 따라하고 싶은 스타일을 연출했다.
멋내고 싶은 연말이 한발 앞으로 다가왔다.
스타일을 보장할 수 없는 두꺼운 패딩이나, 뚝 떨어진 기온으로 코트가 부담스러운 겨울 멋쟁이라면 쉽게 손이 가는 것이 바로 무스탕이다.
또한 고급스러움이 강조된 무스탕은 특별한 액세서리 없이도 따뜻함은 물론 그 자체만으로도 강력한 존재감을 발휘할 수 있다.
이에 채정안, 이세영, 김세정, 김희애, 정채연, 이시영, 임지연 등 패셔니스타들이 연출한 따라하고 싶은 무스탕 겨울룩을 살펴본다.
▶ 배우 이시영은 브라운 팬츠와 아이보리 케이블 니트 스웨터에 베이지 무스탕 재킷을 착용한 톤온톤 나들이룩으로 늦가을 분위기를 만끽했다.
▶ 그룹 다이아 출신 배우 정채연은 여성복 패션 브랜드 온앤온(ON&ON)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개최한 2024년 겨울 홀리데이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에서 무스탕 재킷과 화이트 원피스를 믹스매치해 사랑스렁운 겨울 여친룩을 완성했다.
▶ 배우 채정안이 변화무쌍한 파리 날씨에 결국 스웨이드 무스탕을 꺼내 입었다. 따뜻한 니트 팬츠에 티셔츠와 체크 셔츠를 입고 스웨이드 무스탕을 걸친 겨울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 배우 김희애는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 쁘렝땅과 함께한 겨울 화보에서 깔끔한 실루엣의 무스탕 코트로 클래식하면서도 럭셔리한 무드를 완성했다.
▶ 배우 김세정은 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와 함께 2024년 겨울 캠페인 화보에서 클래식한 디자인의 무스탕과 함께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니트 풀오버, 그리고 파스텔톤의 머플러를 매치해 포인트 있는 겨울 스타일을 연출했다.
▶ 배우 이세영이 매거진 WWD와 함께한 화보에서 클래식한 시어링 무스탕으로 시크한 겨울 드뮤어룩을 연출했다.
▶ 배우 임지연은 최근 싱가포르로 출국하면서 블랙 미니 원피스와 화이트 퍼 카라가 멋스러운 브라운 컬러의 크롭 무스탕 재킷을 걸친 출국룩으로 발랄하면서도 러블리한 출국룩을 완성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