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12-13 |
캐나다구스, 하이더 아커만의 첫번째 캡슐 컬렉션 런칭 성수 팝업스토어 오픈
국내 최초 선보이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하이더 아커만의 캡슐 컬렉션과 브랜드 헤리티지 전달
캐나다구스는 지난 12월 11일 하이더 아커만의 신규 캡슐 컬렉션 런칭을 기념하며 성공적인 오프닝 세레모니를 개최했다.
‘스노우구스 바이 캐나다구스’ 팝업스토어는 하이더가 전세계에 선보이는 헤리티지 레이블로서 대중과 가장 먼저 만나며, 한국에서는 아시아 첫 팝업스토어를 12월 15일까지 운영한다.
성수동 연무장길에서 열린 스노우구스 바이 캐나다구스 팝업스토어는 총 3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층마다 독특한 테마와 체험을 제공한다.
1층에서는 신규 컬렉션을 감상할 수 있는 '스노우구스 바이 캐나다구스 컬렉션 전시 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2층에서는 캐나다구스의 DNA를 느낄 수 있는 '헤리티지 전시 존'을 만나볼 수 있다.
3층에서는 컬렉션 구매가 가능한 스토어 형태의 공간과 추운 겨울 나만의 코코아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코코아 바', 그리고 테라스에 자리한 '야외 포토 부스'가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오프닝 세레모니에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캐나다구스 회장 겸 CEO인 다니 레이스(Dani Reiss)와 주한캐나다 대사인 모휘니(Mawhinney) 대사가 자리를 빛냈다.
또한, 그룹 세븐틴(SEVENTEEN) 호시, 가수 겸 배우 정수정(크리스탈), 배우 위하준, 그리고 그룹 아일릿(ILLIT)이 참석해 이번 스노우구스 캡슐 컬렉션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축하의 자리를 함께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