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12-04 |
코치, 더현대 서울에 뉴욕 브라운스톤 하우스 컨셉 홀리데이 팝업 오픈
브라운스톤 하우스의 연말 분위기에 타임스퀘어 태비백 등 뉴욕 시리즈 및 F/W 컬렉션 구성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 ‘코치 홀리데이 팝업’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2월 25일까지 운영되는 코치 홀리데이 팝업은 젠지(Gen. Z)들의 ‘It’ 브랜드 코치가 한국 젠지 세대의 핫 플레이스인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팝업이다.
팝업 공간은 코치의 고향, 뉴욕의 상징적인 브라운스톤 주택가를 구현해 냈으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연말 파티에 초청된 듯한 느낌을 선사하고자 크리스마스 장식 등으로 꾸며졌다.
이 곳에서는 타임스퀘어 태비백, 브루클린 숄더 백, 엠파이어 캐리올 백 등을 담은 뉴욕 시리즈와 ‘진정한 자기 표현(Authentic Self-Expression)’이라는 브랜드의 비전을 담은 코치 2024년 F/W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11월 29일에는 코치 홀리데이 팝업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코치 글로벌 앰버서더 이영지를 비롯해 그룹 있지(ITZY)의 채령과 유나, 배우 조이현,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및 인플루언서 유희라가 팝업을 방문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