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4-11-29 |
[패션엔 포토] '돌싱' 안현모, 눈오는 날 우아한 외출! 더 예뻐진 미모의 니트룩
영화 ‘1승’ VIP 시사회…안현모, 티파니영, 예원, 낸시, 정영주, 율희, 강예원 등 참석
통역사 겸 방송인 안현모가 멋스러운 니트 코트룩으로 변함없는 미모를 빛냈다.
안현모는 11월 28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1승'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안현모는 트윈 니트 카디건, 여기에 블랙 팬츠와 블랙 부츠를 매치한 멋스러운 시사회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VIP 시사회에는 안현모, 소녀시대 티파니영, 예원, 낸시, 정영주, 율희, 강예원 등이 참석했다.
12월 4일 개봉하는 영화 '1승'(감독 신연식)은 이겨본 적 없는 감독과 이길 생각 없는 구단주, 이기는 법 모르는 선수들까지 승리의 가능성이 1도 없는 프로 여자배구단이 1승을 위해 도전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한편 안현모는 지난해 11월 래퍼 라이머와 결혼 6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해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올해 1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안현모는 KBS2 '과학수사대 스모킹건 시즌2'의 진행을 맡았으며 각종 공식 행사에 얼굴을 비추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