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4-11-29 |
[패션엔 포토] 강예원, 45세 맞아? 나이 꺼꾸로 발랄 청춘 바시티 재킷 나들이룩
영화 ‘1승’ VIP 시사회…안현모, 티파니영, 예원, 낸시, 정영주, 율희, 강예원 등 참석
배우 강예원은 오버핏 바시티 재킷 나들이룩으로 45세 나이가 믿기지 않는 발랄 미모를 뽐냈다.
강예원은 11월 28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1승'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강예원은 초미니 스커트와 니트 스웨터에 오버핏 바시티 재킷을 입고 레그워머와 부츠를 매치한 시사회 나들이룩으로 캐주얼하면서도 발랄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날 시사회에는 안현모, 소녀시대 티파니영, 예원, 낸시, 정영주, 율희, 강예원 등이 참석했다.
12월 4일 개봉하는 영화 '1승'(감독 신연식)은 이겨본 적 없는 감독과 이길 생각 없는 구단주, 이기는 법 모르는 선수들까지 승리의 가능성이 1도 없는 프로 여자배구단이 1승을 위해 도전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2001년 드라마 '허니허니'로 데뷔한 1979년생 강예원은 드라마, 예능, 영화를 오가며 다방면으로 활동했다. 그는 2022년 JTBC '한 사람만'에 출연 후 현재는 작품 활동을 쉬고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