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11-25 |
코닥어패럴, 성수 이어 명동까지! 명동 플래그십스토어 코닥 센터샵 오픈
130여년 헤리티지 담은 아메리칸 빈티지 감성 2층 규모 익스클루시브 상품 라인업 강화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서울의 대표적 핵심상권인 명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코닥 센터샵’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명동의 코닥 센터샵은 올 초 1월, 성수에 문을 연 플래그십 스토어 ‘코닥 코너샵’에 이어 서울에서의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이다.
명동은 서울의 손꼽히는 중심 관광상권이자, 내국인은 물론 해외 관광객이 들르는 필수 코스로 코닥 센터샵은 명동 중앙길에 형성된 메인 쇼핑거리에 위치한다.
코닥어패럴은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그 여세를 몰아 쇼핑의 성지 명동에 오픈한 코닥 센터샵을 통해 해외 관광객들과의 접점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코닥 센터샵은 총 2층 규모로, 130여년 코닥(Kodak) 헤리티지에 기반한 브랜드 정체성을 매장 내외관에 밀도 있게 담았다.
외관은 코닥의 상징인 옐로우 컬러에 해외에서 볼 수 있는 빈티지 샵 감성으로 연출했고 내부는 코닥 아카이브 카메라와 필름을 비롯한 미국 등 각지에서 공수한 빈티지 소품을 활용해 매장에 들어선 순간 코닥만의 감성에 몰입할 수 있도록 했다.
각 층은 코닥 고유의 개성을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와 시즌 신제품 등으로 구성했다.
코닥 명동점에서만 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존과 함께 2025년 주력제품인 덕 다운 ‘브라우니 컬렉션’, 2030여성 외국인 관광객과 가족 단위의 글로벌 관광객의 유동인구가 많음을 감안한 방한 액세서리 라인업, 연말을 겨냥한 코닥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