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11-14 |
토리버치, 핸드백·슈즈 앰버서더에 (여자)아이들 우기! 홀리데이 캠페인 공개
2024년 홀리데이 캠페인 SNS 및 전세계 온오픈 채널 공개 젊은층과 소통 확대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타임리스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토리버치(TORY BURCH)」는 핸드백과 슈즈 아이템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K-POP 아티스트 (여자)아이들의 ‘우기’를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우기와 함께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촬영한 2024년 홀리데이 캠페인 콘텐츠는 공식 소셜 미디어 뿐 아니라 전세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로드 트립을 컨셉으로 한 이번 캠페인은 우기의 솔로 싱글 ‘라디오(Dum-Dum)’를 연상케 한다.
우기는 다재다능한 싱어송라이터이자 댄서/프로듀서로, (여자)아이들의 멤버다.
지난 토리버치의 2025년 봄여름 시즌 뉴욕 런웨이 쇼는 물론 홍콩과 서울 행사에도 참여한 바 있다.
토리버치는 우기와 함께 2025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 홍보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딩 활동을 통해 젊은 층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전세계적으로 MZ세대의 명품 구매 비중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K-POP 아티스트의 대표 주자인 우기의 매력을 토대로, 브랜드 상기도와 인지도를 높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