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11-12 |
피에르가르뎅, 기술 혁신과 지속 가능성을 더한 2024 F/W 서울 패션쇼 '성료'
피에르가르뎅 파리 본사가 서울 안다즈 호텔에서 패션쇼와 함께 젊은 한국 디자이너를 발굴하는 영디자이너 어워즈를 개최했다.
피에르가르뎅 파리 본사가 지난 29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안다즈 호텔에서 패션쇼와 함께 젊은 한국 디자이너를 발굴하는 영디자이너 어워즈를 개최했다.
피에르가르뎅 총괄 디렉터 로드리고 바실리카티 가르뎅은 지난 4년간 파리 패션위크에서 선보였던 컬렉션을 기술 혁신과 지속 가능성을 더한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패션쇼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친환경적인 접근 방식을 지향하는 피에르가르뎅은 주로 재활용 원단을 사용했으며 비닐, 울 크레이프, 오간자 등 새로운 헤리티지 소재에 대한 탐구를 구현했다.
런웨이 쇼는 여러 챕터로 나뉘어 독점 캡슐 컬렉션인 셀렉션 라인도 선보였다.
셀렉션 컬렉션은 브랜드의 두 가지 꾸뛰르 라인에서 직접 엄선한 16가지 맞춤형 제품을 선보였으며, 36~42 사이즈를 한정 수량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셀렉션 컬렉션에는 모던 시대를 연상시키는 사다리꼴 드레스, 남성용 테일러링 제품, 코디 세트 등이 포함된다.
이 컬렉션의 초판은 가르뎅 그룹 파트너들의 지원 하에 2024년 10월 명품 스토어 및 백화점에서 진행되는 팝업 이벤트를 통해 전 세계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첫 출시 이후, 셀렉션 컬렉션은 2024년 12월 30일부터 피에르 가르뎅 온라인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피에르가르뎅 디렉터 로드리고 바실리카티 가르뎅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