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11-08 |
에이션패션 알래스카, 캠퍼들을 위한 숏다운 시리즈 2024년 다운 컬렉션 전개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극강의 보온성은 물론 트렌디한 컬러감과 디테일 더한 디자인 눈길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알래스카(ALASKA)」가 본격적인 겨울시즌을 맞아 2024년 F/W 알래스카 다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알래스카는 아웃도어와 일상을 넘나들며 내추럴하고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를 표방한다.
2024년 알래스카 다운은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극강의 보온성은 물론 트렌디한 컬러감과 디테일을 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알래스카 다운의 대표 아이템인 숏다운 점퍼 시리즈는 덕다운 80/20 충전재에 경량 폴리 원단으로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으로 하이넥 안쪽 벨보아 소재로 보온성을 더했다.
컬러 구성에 있어서도 기본 블랙, 아이보리, 라이트 그레이와 카키를 포함해 뉴트럴한 퍼플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레이어드 스타일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남성 라인 하이넥 숏패딩은 친환경 다운 대체 충전재인 웰론을 사용해 가볍고 풍성한 볼륨감을 제공하며 포켓과 넥카라의 방수 지퍼와 최소한의 봉재선으로 가벼운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남녀 구분없이 인기를 끌고있는 미들 기장의 후드 다운은 하단의 이중 포켓과 서브 포켓, 이너 등 다양한 위치의 포켓 디테일로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