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4-11-06 |
[패션엔 포토] 변우석, 삼성동에 뜬 힙한 핸섬가이! 빛나는 기럭지 청청 나들이룩
영화 ‘청설’ VIP 시사회…김태리, 김혜준, 이솜, 변우석, 에스파 지젤, 전소니, 정혜영, 미나, 이현경 등 참석
배우 변우석이 힙한 청청패션으로 시사회를 빛냈다.
변우석은 5일 오후 서울 감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청설' VIP시사회 포토월에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변우석은 데님 카고 팬츠와 데님 재킷의 힙한 청청패션으로 훈훈한 핸섬가이의 우월한 기럭지를 드러냈다.
이날 시사회에는 김태리, 김혜준, 이솜, 변우석, 에스파 지젤, 전소니, 정혜영, 미나, 이현경 등이 참석했다.
11월 6일 개봉하는 영화 '청설'(감독 조선호)은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용준’(홍경)과 진심을 알아가는 ‘여름’(노윤서), 두 사람을 응원하는 동생 ‘가을’(김민주)의 청량하고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이야기다.
한편 2010년 모델로 데뷔한 변우석은 2016년 '디어 마이 프렌즈'로 연기자의 길로 뛰어들었다.
'모두의 연애',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청춘기록', '꽃 피면 달 생각하고', '힘쎈여자 강남순' 등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올린 변우석은 지난 5월 종영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를 통해 신드롬급 인기를 얻으며 톱스타로 급성장했다.
지난 5일에는 변우석이 지난 달 말 소아환우 치료를 위해 써달라며 세브란스병원에 3억원을 기부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됐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