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OUT | 2024-11-01 |
바바패션, 유통부문 영업 총괄 배재석 부사장 영입
바바패션이 신세계 백화점 여성매입 팀장, 신세계 의정부, 경기, 센텀시티, 대구점장을 역임한 배재석 부사장을 영입했다.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11월 1일자로 유통부문 영업 총괄로 배재석 부사장을 영입했다.
배 부사장은 1992년 신세계그룹에 입사 후 여성복 바이어, 여성매입 팀장을 거쳐 신세계 의정부, 경기, 센텀시티, 대구점장을 역임한 백화점 업계의 패션 전문가로 꼽힌다.
신세계 재직 시 발빠른 소비트랜드 예측을 통해 PB브랜드 개발 및 매스 파워브랜드 메가샵 등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뛰어난 성과를 거둔 인물로 평가받고 있다.
배 부사장은 오랜 백화점 경력과 자신만의 다양한 경험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효율적인 유통망 볼륨화를 추진하며, 바바패션의 새로운 도약 및 신규 카테고리 확장, 미래 경쟁력 강화를 주도 할 계획이란 포부를 밝혔다.
배 부사장은 이달부터 바바패션에서 전개하는 국내브랜드 ‘아이잗바바’ ‘아이잗컬렉션’ ‘지고트’ ‘더아이잗’ ‘제이제이지고트’ ‘더틸버리 와 수입브랜드 ‘파비아나필리피’ ‘블루마린’ ‘르몽생미셸’ 의 영업을 총괄하며 새로운 유통 확장과 매출을 주도 해 나갈 예정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